[CANoU] 캐나다 직업 & 전공 탐구 (1) : 캐나다 간호사 (Licensed Practical Nurse : LPN) _ 캐나다 간호학과 컬리지 추천
당신의 가능성을 여는 유학 캐노유 CANoU Noel Mentor입니다 :)
캐나다에서의 새로운 인생을 계획하며 가장 많은 고민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바로 직업에 대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최근 캐나다에서는 LMIA의 이민 점수 제외, 저임금 근로자에 대한 강화 규정, 외국인 채용 비율에 대한 제한으로 캐나다 영주권까지의 커리어 플랜이 보다 학업지향적이어야 하며 컬리지 이상의 학력조건을 갖추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 노엘멘토는 앞으로 캐나다 직업 & 전공에 대해 탐구하고 카페에 업로드 할 예정이에요~
캐나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직업 포탈인 JOB BANK의 정보를 바탕으로 직업소개 및 전망 리포트와 각 전공에 대한 컬리지 소개, 직업군에 따른 영주권 취득 전망까지 내용을 담아드릴게요!
- 업무 내용
* 환자 평가 및 치료 계획 절차에 따라 정의된 간호 범위 내에서 환자에게 간호 서비스를 제공
* 약물을 투여하고 치료 효과를 관찰하고 문서화합니다.
* 수술 전후의 개인적인 관리 및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환자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간호 개입의 효과를 평가하고 문서화하며, 적절한 의료 팀원들과 협력
- 실무 간호사를 위한 직업 훈련, 대학 또는 기타 승인된 프로그램을 완료해야 합니다.
- 모든 주와 지역에서 규제 기관에 등록이 필요합니다.
- 모든 주와 지역에서 등록 시험을 완료해야 합니다.
1) 캐나다 졸업 후 취업비자 (PGWP) 발급이 가능한 전공으로 대부분의 컬리지에서 간호학과 졸업자는 졸업 후 취업비자 발급이 가능합니다.
2) 이민 점수제 선발 영역 중 (EE / PNP)에서 의료보건 카테고리 선발이 더욱 많은 인원에 대해 비교적 낮은 CRS 점수로 인비 받는 중입니다.
3) 캐나다에서의 학력 취득이 수반되고 어학성적 및 높은 임금을 받을 수 있는 직업군으로 당연하게도 캐나다 영주권 취득이 수월한 직업군 및 전공입니다.
캐나다에서의 매력적인 삶을 그려보고 있거나 캐나다 간호사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지금 안내드린 캐나다 간호학과 컬리지의 학비, 생활비를 포함한 유학비용, LPN에서 RN으로 영주권 취득 후 편입에 성공한 케이스, 안내드린 컬리지 이외의 다른 캐나다 간호학과의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캐노유에 언제든 편하게 질문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