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캠프

안녕하세요 캐노유입니다.
캐노유는 미래 사회를 이끌어 나갈 인재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하이로드 스쿨링

Highroad Winter Schooling

하이로드 아카데미 겨울 스쿨링

(참가연령 : 초등학교 3학년 – 고등학교 2학년)

한국 겨울방학과는 달리 북미 지역은 1월과 2월도 학생들은 수업을 듣습니다.
겨울 스쿨링은 그 1, 2월동안 캐나다 학생들과 함께 교복을 입고 한 달간 학교에서 수업을 받게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연중 온화한 기후로 유명한 밴쿠버에서 캐나다 학생들과 캐나다 교육문화도 체험하고,
동시에 미국 아이비리그 탐방과 멘토링까지!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서부 5박 6일 투어를 통해 초반 시차적응과 함께 현지 미국서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이후 일주일간 Intensive ESL Class를 통해 현지 학교에 갈 준비를 하게 됩니다.

하이로드 겨울 스쿨링의 장점!

- 환경이 좋은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
- 캐나다 현지 명문 사립학교에서 캐나다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는 프로그램!
- 낮은 한국인 비율 : 전교생 800여명 중 3-5%
- 캐나다 현지 명문 사립학교에서 캐나다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는 프로그램!
- 학교 투입 전 미리 일주일간 진행되는 집중 영어수업 HRA Intensive ESL
- 프로그램 시작 전 미국 여행부터 방과 후 버디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구성

프로그램 기간

2024년 1월 2일 – 2024년 2월 10일 (6주)

캠프장소 : 하이로드 아카데미

1978년에 설립된 Highroad Academy는 40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밴쿠버 명문 사립학교입니다.
학업성적뿐 아니라 아이들 인성교육에도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지도합니다.

캠프 스케줄

* 상위 스케줄은 현지 사정에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위 스케줄에 표시된 시간은 하루 일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방과 후 버디활동

하이로드 아카데미 스쿨링의 가장 큰 장점은 단기성 액티비티가 아닌 방과 후 Buddy 프로그램입니다. 학교측에서 직접 선별한 캐네디언 학교 친구들이 버디 학생들이 됩니다. 매주 월요일, 수요일 버디 프로그램에서 학교 친구들과 보드게임, 책 읽기, 게임, 영화보기, 캐나다 마을 체험, 미션체험 등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며 실전 생활 영어를 직접 듣고 말하면서 새로운 영어 표현이 체화되도록 돕습니다.


주말 야외활동

주말엔 야외활동을 하게 됩니다. 태평양에 근접한 해양성 기후로 인해 겨울에도 춥지 않아서 야외활동을 하기 좋습니다. 스케이트, 보드, 스키 등 겨울스포츠는 물론, 맑은 공기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명소가 도심 곳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3대 명문 대학 중 하나인 UBC! 재학생들과 캠퍼스 탐방을 하며 캐나다에서의 유학 생활을 직접 현실감있게 보고 들을 수 있는 멘토링 시간을 갖게 됩니다.


미서부 투어

영어실력 향상 목표를 넘어서 미서부 여행을 통한 다양한 경험으로 세계를 바라보는 견문을 넓히고 세계 최고의 명문 대학 UCLA에서 사진찍기 위주의 대학 탐방이 아닌 대학생 멘토링을 통해 리더를 향한 비전을 공유하여 아이들의 꿈에 동기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니버셜, 디즈니랜드로 미국 문화의 이해와 그랜드 캐년을 통한 자연의 위대함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

하이로드 아카데미 홈스테이는 학교 자체에서 홈스테이를 원하는 가족을 엄선한 후 스쿨링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배정합니다.
등록금이 무료인 공립학교와 달리 학년 평균당 1600만원에 달하는 수업료를 별도로 내야 하는 사립학교의 학생들이라, 홈스테이 가족들은 대체로 생활의 수준이 높고 교육관념이 강한 가족들입니다.
엄선된 홈스테이 가정과 아이들 성향을 파악하여 한 가정에 2명씩 스쿨링 학생들을 배정하여 학생들의 홈스테이 정착을 돕습니다


Canou Manager

캐노유 세미나 사전예약 중!
참여하고 혜택 받아가세요!

캐노유 문의 바로가기
quick TOP

메인으로

전화문의

카카오톡

상담예약

캐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