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후기
[조기유학] 노바스코샤 유학 일상생활들
24-01-16 · 조회수 262 |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당????!! 드디어드디어 가을이 오고 있어요???????? 전 요즘 바쁘게 학교 3주차를 보내고 있어요! ???? 이번 학기는 요가(체육 필수학점이 필요해서 선택했어요), 수학, 경제, 생명과학 이렇게 수업을 들어요! 수업은 1년동안 들을 8개를 한 번에 신청하고, 학교측에서 알아서 4개 4개 배정를 해줘요. 전 처음에 영어 수업을 배정 받았는데, 생명과학으로 바꿨답니다???? 그래서,, 바꾸기 전 수업 진도 1주일치를 혼자 따라가야 해서 조금 멘붕이지만^__^ 그래도 열심히 하려고요 !( 수업 변경은 예약 잡고 교무실에서 상담하면서 진행돼요! )
하루를 날잡고 시간대별로 일상을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자꾸 하다가 까먹어서^^. 그건 다음에 하고,,, 그냥 몇 몇 사진들 공유해볼게요!
저번 학기보단 확실히 아는 친구들이 있으니까 첫날에 수업 들어갈 때 덜 떨리더라고요?!? 확실히 적응된다는 게 이런거구낭.. 하면서 학교 다니고 있어요???? 특히 저번 학기에 드라마 수업 같이 들었던 캐나다 친구들이랑은 다 조금씩 친해져서 좋은 것 같아요! 그 중 몇 명은 같이 student council하거나 수업 같이 들어서 더 친해지고 하는 것 같아요????????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희 홈맘 홈댇은 두분 다 한국에서 4년 정도 사셨었어요! (우리집 최고 장점 : 음식) 이번주말에 특히 할 게 많았어요, 경제학 수업 리포트 쓰기, 요가수업 과제(이론이 생각보다 많아서^^), 생명 수업 따라잡기, 수학 개념테스트 준비하기……….. 그래도 할 게 아예 없어서 핑핑 노는 것보단, 할 거 많을 때 딱 한 번 과자 먹으면서 유튜브 보면 그게 더 재밌어요????.. ㅎ 저희 홈맘은 이렇게 가족 행사에 많이 데려가 주세요! 그래서 홈맘 부모님들이랑도 다 얘기 많이 하고 가까운 편이에요???????? 이번주 중에 한 번 하루 일상도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 이번주도 화이팅이에요???????? |